반응형

스포티비 NBA 중계 못 참고 결제했네요 | 저렴한 이용방법

지금 5월 중순은 NBA 플레이오프가 막 시작되었는데요. 못 참고 스포티비 나우를 결제했습니다. 스포티비 나우 가격은 최고 화질의 프리미엄 이용권은 14900원이고요. 베이직 이용권은 7900원입니다. 모바일과 PC에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NBA 중계가 가능합니다.

 

 

안녕하세요. 방프입니다. 작년에 NBA 중계를 진짜 재밌게 봐서 올해도 기대를 했었습니다. 그런데 작년까지만 해도 네이버에서 쉽게 볼 수 있었는데 올해부터는 스포티비에서 독점을 하는 바람에 못 봤습니다.

NBA 중계 스포티비_-001.png
NBA 중계 스포티비

왜냐면 네이버는 무료였지만, 스포티비는 월 구독 형태였기 때문입니다. 가뜩이나 넷플릭스, 웨이브, 티빙 등등 월 구독이 많은데 스포티비 까지 결제하면 생활이 너무 빠듯할 것 같았기 때문이지요. 그런데 이번 플레이오프는 너무 재밌을 것 같아서 못 참고 결제했습니다.

NBA 경기.png
NBA 중계

오늘 포스팅에서는 스포티비 나우와 스포티비 온의 가격에 대해 말씀드리고요. 아이폰 사용자 분들께 조금이나마 저렴하게 구독을 하실 수 있는 팁을 드리겠습니다.

 

 

1. NBA 플레이오프 대진표를 볼까요?

 

먼저 NBA 플레이오프의 대진표가 확정되었습니다. 커리의 골든스테이트가 졌기 때문에 커리 없는 플레이오프가 되었네요. 올해는 누가 우승할지 궁금합니다.

플레이오프 대진.png
NBA 플레이오프 대진표

 

2. 스포티비 나우 결제를 결제해 볼까요?

스포티비 나우를 결제했습니다. 스포티비 나우의 월 구독 금액은 아래와 같습니다.

출처 리그패스

먼저 프리미엄 이용권입니다.

모바일/PC/스마트 TV + 최고 화질 + 모든 경기 LIVE + 광고 없는 VOD = 14,900원

다음은 가성비가 좋은 스포티비 베이식 이용권입니다.

모바일/PC + 고화질 +모든 경기 LIVE +VOD = 7,900원

또한 류현진, 김하성, 김광현, 양현종 등 메이저리그 중계도 하니까요. 야구 좋아하시는 분들은 다음에서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또한 한 아이디당 기기 1개만 보실 수 있습니다. 휴대폰으로 보시다가 PC로 로그인하면 휴대폰은 자동으로 로그아웃됩니다.

 

2021 메이저리그 중계 | 류현진, 김하성, 김광현, 양현종

 

2021 메이저리그 중계 | 류현진, 김하성, 김광현, 양현종

2021 메이저리그 중계 | 류현진, 김하성, 김광현, 양현종 안녕하세요. 최근 메리저리그가 한창 열리고 있습니다. 기존 메이저리그 경기는 162경기 였으나 2021년에는 그보다 단축된 시즌으로 운영할

jangbanjang.tistory.com

 

 

3. 스포티비 나우 베이직 이용권 솔직 후기를 알아볼까요?

저는 티비가 없기 때문에 가성비가 좋은 베이직 이용권을 구매했습니다. 화질은 720p까지 지원됩니다.

 

또한 살짝 현타가 온 것은 모든 VOD를 볼 때마다 광고가 나오더라고요. ㅎㅎ 하이라이트 영상이 광고가 나오는 건 알고 있었는데요.

 

LIVE 중계에도 시작할 때 5초짜리 광고가 나와서 살짝 당황했습니다. 돈 내고 보는데 광고가 나와서 좀 그렇더라고요. ㅎㅎ 그런데 싸게 했으니 이해해야겠지요? 거의 반값이니까요.

 

또한 모든 NBA 중계를 보실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스포티비가 독점하는 경기만 볼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모든 중계를 보시려면 리그 패스라는 NBA 영어 중계로 보셔야 합니다.

 

또한 스포티비 나우와 리그패스 사이트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NBA 중계 | 여기서 보세요! (스포티비 나우, 리그 패스)

 

NBA 중계 | 여기서 보세요! (스포티비 나우, 리그패스)

NBA 중계 | 스포티비, 리그패스 안녕하세요. 지금 NBA 시즌이 한창인데요. NBA 중계를 볼 수 있는 곳들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작년만 해도 네이버에서 NBA 중계를 볼 수 있었는데요. 올해부터 네이

jangbanjang.tistory.com

 

만약 스마트 TV가 있다면 프리미엄 이용권도 좋아 보입니다. 돈에 여유 있으시다면 프리미엄 ㄱㄱ

 

 

4. 스포티비 나우 싸게 이용하는 팁을 소개할까요?

이 팁은 아이폰 사용자만 해당되는 팁입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PC 결제 금액과 아이폰 결제 금액이 다른데요.

 

스포티비 나우도 결제금액이 PC와 아이폰 금액이 달랐습니다.

 

둘 다 아이폰으로 결제하는 게 더 비쌌습니다.

PC 스포티비 나우

PC의 경우는 프리미엄과 베이식이 위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각각 14900원 7900원인데요. 아이폰으로 결제를 하시면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아이폰 스포티비 나우.jpeg
스포티비 아이폰

프리미엄 이용권이 21,000원, 베이직이 12,000원입니다.

 

아마 앱스토어의 수수료 때문인 것 같은데요. 저는 PC에서 결제를 해서 다행히 7900원에 이용을 할 수 있었습니다.

 

아이폰 사용자분은 꼭 PC에서 결제를 하시길 바랍니다.

 

5. 그럼 스포티비 온은?

'스포티비 온'이라는것도 있는데요. 스포티비온은 그냥 티비 채널을 사신다고 보시면 됩니다. 스포티비온, 스포티비온2를 볼 수 있고요. 가격은 각각 9800원, 12000원입니다.

 

생중계가 아닌 VOD도 보시려면 12,000원짜리 채널을 결제하시면 됩니다. 스포티비온 관련 문의는 아래에서 하시면 됩니다.

스포티비온.png
스포티비온 채널

 

6. NBA 중계 스포티비에서 보기 결론은?

 

요즘은 점점 구독하는 게 늘어가고 있습니다. 비록 비싸다고 느낄 수도 있지만요. 스포츠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저렴한 것 같습니다. 저도 생각해 보니 영화 한 편에 1만 원이 넘는데요. 7900원에 마음껏 한 달 동안 스포츠를 볼 수 있다고 생각하니 저렴한 생각도 듭니다.

 

NBA 인터넷 중계도 보는 곳이고요. NBA 일정도 나와있습니다. 물론 다른 스포츠도 볼 수 있고요.

 

암튼 NBA 플레이오프를 보기 위해 결제했습니다! 파이널까지 선수들이 부상 없이 재미난 경기를 했으면 좋겠네요.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래 글도 읽으면 도움이 되니 꼭 읽어주세요.

 

신세계상품권 사용처 완벽 정리 | 90곳 공개

 

신세계상품권 사용처 완벽 정리 | 90곳 공개

신세계상품권 사용처 완벽 정리 | 90곳 공개 신세계상품권 사용처는 굉장히 다양합니다. 쇼핑 37곳, 외식 19곳, 호텔 17곳, 레저 10곳, 건강검진 7곳을 포함하여 총 90개 곳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gonnatrip.tistory.com

애니데스크 다운로드(맥, 윈도우) | 초간단 사용법

 

애니데스크 다운로드(맥, 윈도우) | 초간단 사용법

애니데스크 다운로드(맥, 윈도우) | 초간단 사용법 애니데스크는 원격으로 다른 사람의 컴퓨터의 화면을 보거나, 제어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최근 비대면 강의를 하거나, 회의를 할 때 많이

gonnatrip.tistory.com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