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도장 이미지 만들기 | 무료인데 고퀄이네요

도장 이미지 만들기_-001.png
도장이미지 만들기

최근 비대면 거래가 늘어나면서 기존의 종이 계약서보다는 전자계약서를 많이 사용합니다. 그래서 도장 이미지 만들기가 중요한데요. 오늘 포스팅할 사이트에서 무료로 도장 이미지를 만드실 수 있습니다. 개인 도장, 법인도장, 직인 등 다양한 도장의 종류가 있고요. 폰트도 다양합니다. 그럼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무료도장 바로가기

 

 

도장 이미지 만들기 사이트를 알아볼까요?

도장 이미지를 제작해주는 사이트가 최근 많아졌습니다. 저도 이곳저곳을 둘러봤는데요. 개인적인 경험으로는 '모두싸인'이라는 사이트가 제 기준에서는 가장 나았습니다. 또한 한글, ppt, 포토샵으로 도장을 만드는 방법도 있는데요. 제가 알려드리는 사이트가 가장 간단하고 퀄리티도 좋을 겁니다. 또한 도장 프로그램을 다운 받을 필요도 없고요.

 

제가 하나하나 쉽게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차근차근 따라 해 보세요.

 

먼저 모두싸인 사이트에 접속해주세요. 링크는 다음과 같습니다.

 

 

무료도장 이미지 만들기

 

https://www.modusign.co.kr/

 

모두싸인 :: 대한민국 1등 전자계약 서비스

17만 기업이 선택한 국내 1위 전자계약 서비스. 이메일/카카오톡으로 진행하는 간편한 전자계약으로 5분만에 계약 업무를 끝내보세요!

www.modusign.co.kr

접속하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뜹니다.

 

1 모두사인 메인.jpg
모두싸인 메인화면

 

그럼 '무료로 만들기'를 눌러주세요.

 

먼저 회원가입을 하셔야 하고요. 1개월간 무료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1개월정도 사용하시면서 많은 도장 이미지를 만들어보세요.

회원가입.jpg
모두싸인 회원가입

 

회원가입은 직접 가입하셔도 되고요. 네이버, 구글, 페이스북의 계정이 있으시면 그걸로 하셔도 간편합니다. 가입을 하시면서 개인정보동의에 대한 약관이 있는데요. 저는 맨 아래의 '마케팅' 부분 빼고는 다 동의를 해줬습니다.

 

 

무료도장 이미지 만들기

 

 

아래는 약관입니다.

모두싸인 약관동의

 

 

그럼 회원가입이 완료되었습니다. 1개월 무료로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무제한은 아니지만 그래도 어느 정도 사용은 가능합니다.

 

가입완료.jpg
모두싸인 가입완료

 

또한 아래의 설문조사를 해야지 무료로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니까요. 꼭 해주시기 바랍니다.

 

 

5. 첫달 무료 회사정보.jpg
모두싸인 설문조사

 

회사 이름, 규모, 산업, 부서 등등을 써주시고 다음으로 넘어가세요.

 

4. 요금청구 안함.jpg
1달무료 사용

 

다행히 결제정보를 입력하지 않아도 무료 사용이 가능하고, 자동결제가 안된다고 하니까 안심하라는 메시지가 계속 나옵니다. ㅎㅎ 안심하고 가입해주세요. 자 이제 회원가입이 끝났습니다. 아래에서 본격적으로 도장을 만들어 볼게요.

 

 

모두싸인 도장 이미지 만들기 해볼까요?

자 이제 도장을 만들어 보겠습니다. 예시로 개인 도장이나 법인도장처럼 둥근 모양의 일반적인 도장이 아닌 재직증명서와 같은 서류에 날인하는 회사 직인을 만들어 볼게요.

 

회사에서 재직증명서가 필요해서 만들어 봤는데 정말 괜찮았습니다. 아래는 재직증명서 서식인데요. 필요하신 분들은 미리미리 다운로드해주세요.

 

재직증명서 양식 무료다운 | 이 서식으로 금융기관에 제출했어요 (PDF, 한글, 워드)

 

재직증명서 양식 무료다운 | 이 서식으로 금융기관에 제출했어요 (PDF, 한글, 워드)

재직증명서 양식 무료다운 | 이 서식으로 금융기관에 제출했어요 (PDF, 한글, 워드) 안녕하세요. 오늘은 재직증명서 양식을 무료로 다운로드하실 수 있게 준비했습니다. 재직증명서는 다양한 곳

gonnatrip.tistory.com

 

 

7. 도장만들기.jpg
모두싸인 메인화면

회원가입 완료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뜹니다. 왼쪽에 사인/도장을 눌러주세요. 그런 다음 '도장 추가하기'를 누릅니다.

그럼 아래와 같이 나오는데요.

 

8 도장선택하기.jpg
도장선택하기

 

도장에 쓸 이름을 입력해주시고 원하는 스타일의 도장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저는 네모 모양의 직인을 만들어 보겠습니다. 회사 이름을 입력하고 네모 도장을 클릭하니 아래와 같이 나옵니다.

 

9 회사직인.jpg
도장만들기

주식회사 0000 혹은 회사 이름을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그럼 3~4가지 예시가 나오는데요. 그중 맘에 드시는 도장 이미지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도장다운로드

저는 제일 왼쪽 모양이 직인다워서 ㅎㅎ 선택을 했습니다. 다 하셨으면 '이미지 다운로드'를 선택하셔서 다운로드하시면 됩니다.

 

짜잔~ 아래가 제가 예시로 만든 도장 이미지입니다. 네모 모양의 직인으로 만들어 봤어요.

직인 이미지 만들기.png
직인 이미지

예시이기 때문에 회사 이름을 주식회사 티스토리로 해봤는데요.ㅎㅎ 그럴듯하지 않나요?

 

 

도장의 배경 제거 하기에 대해 알아볼까요?

그런데요. 이 도장을 제대로 100% 사용하려면, 도장의 배경 이미지를 제거해야 합니다. 즉 누끼를 따야 하는데요. 그래야 아래와 같이 쓸 수 있거든요. 그렇죠?

 

배경제거 도장

그렇게 하려면 아래 포스트를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 겁니다.

 

 

도장 배경제거 바로가기

 

 

누끼따기 사이트 | 3초 초간단 (무료)

 

누끼따기 사이트 | 3초 초간단 (무료)

누끼따기 사이트 | 3초 초간단 (무료) 그동안 포토샵이나, 파워포인트를 이용해서 이미지, 사진의 배경 제거를 하는 일명 누끼따기를 해왔는데요. 오늘 소개해드릴 'remove.bg' 사이트에서 하신

gonnatrip.tistory.com

 

무료 사이트인데 정말 퀄리티가 좋아서 놀랐습니다. 포토샵이나 ppt로 배경 제거를 안 해도 되니 너무 편했습니다. 꼭 참고해보세요.

 

특히 재직증명서에 직인을 찍어서 인쇄할 때 도움이 되더라고요. ㅎㅎ 직인을 직접 파려면 비싼데요. 이렇게 인터넷으로 만드니 비용도 안 들고 보관도 편해서 좋았습니다. 아래는 재직증명서 서식은 위에 포스팅이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마무리

오늘은 도장 이미지 만들기와 배경제거를 알아봤습니다. 참고로 한자 도장 이미지도 한자를 입력하면 가능 할 것 같은데요. 저도 정확히는 모르겠습니다.

 

또한 이 사이트에서 전자계약, 비대면 계약도 운영을 한다고 하니 나중에 더 알아봐야겠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래 글도 읽으시면 많은 도움이 되실 겁니다.

 

PDF 파일 변환 | 아주 쉬운 3가지 프로그램 (무료 포함)

 

PDF 파일 변환 | 아주 쉬운 3가지 프로그램 (무료 포함)

PDF 파일 변환 | 아주 쉬운 3가지 프로그램 PDF 파일은 정말 여러 용 도로 많이 사용됩니다. 하지만 때론 PDF 파일을 워드나 이미지 파일로 변환하고 싶을 때가 있는데요. 오늘은 PDF 파일 변환

gonnatrip.tistory.com

애니데스크 다운로드(맥, 윈도우) | 초간단 사용법

 

애니데스크 다운로드(맥, 윈도우) | 초간단 사용법

애니데스크 다운로드(맥, 윈도우) | 초간단 사용법 애니데스크는 원격으로 다른 사람의 컴퓨터의 화면을 보거나, 제어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최근 비대면 강의를 하거나, 회의를 할 때 많이

gonnatrip.tistory.com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