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신세계상품권 사용처 완벽 정리  | 90곳 공개

신세계상품권 사용처는 굉장히 다양합니다. 쇼핑 37곳,  외식 19곳,  호텔 17곳, 레저 10곳, 건강검진 7곳을 포함하여 총 90개 곳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물론 지점들까지 합치면 신세계상품권 사용처는 수천 개가 됩니다.

 

아래는 신세계 상품권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거예요.

 

 

상품권 저렴하게 사는 꿀팁

 

안녕하세요. 며칠 전, 지인으로부터 신세계 상품권을 선물받았습니다. 상품권을 선물 받은 것이 오랜만이라서 사용처를 찾아봤는데요. 장말 많아서 깜짝 놀랐습니다. 그럼 오늘은 신세계 상품권 오프라인 사용처를 종류별로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신세계상품권 사용처_-001.png
신세계 상품권 사용처

또한 신세계 상품권은 5천원권, 1만원권, 5만원권, 10만원권, 30만원권, 50만원권이 있습니다. 선물로 주실 때 큰 금액으로 드리는 것보다는 5만원권이하로 드리는 게 사용하시기는 편한 것 같습니다.

상품권

분야는 쇼핑분야, 외식분야, 숙박분야, 문화레저분야, 건강분야 이렇게 나누어지는데요. 그럼 아래에서 정리해드리겠습니다.

 

신세계 상품권 싸게 사는 4가지 방법

 

신세계 상품권 싸게 사는 4가지 방법

신세계 상품권 싸게 사는 4가지 방법 신세계 상품권은 널리 사용하는 상품권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신세계 상품권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아래를 참고

gonnatrip.tistory.com

 

1. 신세계 상품권 사용처 쇼핑 분야 볼까요?

먼저 가장 많은 분야가 있는 쇼핑분야입니다. 무려 37개 곳에서 쇼핑을 하실 수 있는데요. 신세계 계열사는 물론이고 다른 업체들도 많아서 놀랐습니다.

신세게 상품권 쇼핑 사용처.png
쇼핑분야

 

주요 업체로는 당연히 신세계 계열사인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SSG, 신세계 면세점에서도 사용이 가능했습니다. 또한 전국 스타필드 매장에서 가능했고요.

 

또한 이마트24인 편의점에서는 종이형 상품권이 사용이 불가합니다. SSG앱에 등록 후 사용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신세계 상품권 쇼핑.png
일렉트로마트

또한 노브랜드, 일렉트로마트, JAJU 자주도 되고요. 정관장은 의외였습니다. 중장년층 분들께 선물로 신세계 상품권도 좋을 듯합니다.

청담동에 있는 에르메스 같은 명품 매장도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상품권 저렴하게 구입하기

 

2. 신세계 상품권 사용처 외식분야 알아볼까요?

 

외식에도 여러 가지 분야가 있습니다. 물론 신세계백화점이나 이마트에 입점되어 있는 식당은 이용이 가능하고요.

신세계 외식.png
외식상품권

 

스타벅스와 빕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에서도 신세계 상품권 사용이 가능했습니다. 아웃백을 좋아하는데 한번 가봐야겠습니다. 아웃백은 런치로 드시는 게 가성비가 좋습니다. 

 

스타벅스나 외식을 좋아하시는 분들께 상품권을 선물하셔도 좋아하실 것 같습니다. 신세계 상품권 사용처 팁을 드리자면 다양한 곳이 있으니까요. 원하는 곳에 사용하시는 게 가장 좋습니다.

신세계 외식 상품권.png
매드포갈릭 신세계

매드포갈릭과 비비 고매장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3. 상품권 사용처 호텔분야도 된다고요?

 

신세계 상품권이 호텔도 될 줄은 몰랐습니다. 정말 다양한 호텔에서 사용이 가능하고요. 여기서 제가 가본 호텔이 딱 한 군데 있네요. ㅎㅎ

 

저는 판교 메리어트를 가봤는데요.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호텔사용
신세계 호텔 가능.png
상품권 호텔사용

제주도 호텔도 되는 곳이 있으니 제주 여행 때 상품권을 사용해서 결제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4. 상품권 사용처 문화, 레저 분야도 가능해요?

 

이번에는 레저 문화 분야입니다. 골프장도 이용할 수 있고요. CGV와 메가박스에서 영화도 볼 수 있습니다.

신세계 레저문화.png
레저 문화 상품권

또한 이제 곧 여름인데요. 아이들과 웅진 플레이도시에서도 상품권 사용이 가능합니다. 교보문고나 영풍문고에서 책도 살 수 있고요. 문화상품권보다 신세계 상품권이 더 나아 보입니다.

 

5. 상품권 사용처 건강검진도 된다고?

 

와우~ 건강검진도 가능하군요. 이건 정말 상상도 못 했습니다. 신세계 상품권 정말 대단합니다.

 

건강검진.png
건강검진

건강검진도 7곳에서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6. 상품권 사용 시 주의사항

신세계 상품권은 현금으로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환불 개념이라고 하긴 좀 그렇고요. 그런데 금액에 대한 주의사항이 있습니다.

 

권면 금액의 60% 이상을 사용하신 경우에는 잔액을 현금으로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단, 1만원권 이하는 80% 이상 사용 시에만 잔액을 현금으로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5만원 상품권으로 신세계백화점에서 3만원을 결제했다면 2만원을 거슬러줍니다.

 

또한 구입 후 환불을 원하신다면 영수증을 반드시 지참해야 한다고 하니까요. 사용 전까지는 영수증을 보관하시는 것도 좋아 보입니다.

 

경기 지역화폐 카드 신청 방법 1분이면 끝!

 

경기 지역화폐 카드 신청 방법 1분이면 끝!

경기 지역화폐 카드 신청 방법 1분이면 끝! 경기지역화폐 카드 신청방법은 2가지가 있습니다. 농협, 새마을금고에서 방문 신청하는 방법 휴대폰 모바일앱을 활용해서 간단하게 발급 신청이 가능

gonnatrip.tistory.com

 

7. 신세계 상품권 구입처

 

신세계 상품권 구입처는 전국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및 신세계 몰에서 현금 혹은 법인카드로 구입이 가능합니다. 신세계 의 공식입장은 정식매장에서 구입하길 권합니다.또한 온라인 상품권도 구매 가능합니다.

 

잘 찾아보시면 백화점 근처의 구두방이나, 인터넷에서도 구입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인터넷 구입 시에는 후기 등을 잘 보시고 구입하셔야 하고요. 너무 싸게 올라왔다고 중고사이트에서 구입하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중고사이트는 안 좋은 일이 많기 때문에 권해드리지 않습니다.

 

8. 신세계 상품권 마무리

 

오늘은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에 대해 정리를 해드렸습니다. 저도 이렇게 다양한 곳에서 사용이 가능할 줄 몰랐습니다. 특히 건강검진, 호텔에서도 가능하니 지인이나 고마운 분께 선물로 드리기 너무 좋겠더라고요.

 

이 글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요. 오늘 하루도 행복하게 보내세요. 아래 포스팅도 함께 읽으시면 도움이 될 겁니다.

 

경기지역화폐 사용처 찾는 방법 | 주의사항은?

 

경기지역화폐 사용처 찾는 방법 | 주의사항은?

경기지역화폐 사용처 찾는 방법 | 주의사항 오늘은 경기지역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경기지역화폐의 사용처를 찾는 방법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가끔 어떤 매장에서는 경기지역화폐가 지불되

gonnatrip.tistory.com

주민등록등본 인터넷발급 (정부24, 무료, PDF)

 

주민등록등본 인터넷발급 (정부24, 무료, PDF)

주민등록등본 인터넷발급 (정부24, 무료, PDF) 주민등록등본도 인터넷 발급이 가능합니다. 기존에는 민원24로 발급을 받았는데요. 최근에는 민원24가 정부24로 변경되면서 정부24에서 신청하셔

gonnatrip.tistory.com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