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확인지급 신청 필요 서류 제출
방구석프리랜서
2022. 6. 13. 08:13
반응형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확인지급 신청 필요 서류 제출
손실보전금 확인지급 신청하는 홈페이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또한 6월 13일 부터는 신속지급 대상이 아닌 소상공인, 소기업등의 확인지급 신청도 받고 있습니다.
지급금액 | 600만원 (변동될 수 있음) |
신청방법 | 온라인(홈페이지 바로가기) |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확인지급 필요 제출 서류
이번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확인지급 필요서류 목록은 아래와 같습니다.
- 사업자등록증
- 행정명령이행 확인서
- 부가가치세 확정 신고서 또는 사업장 현황신고서
- 부가가치세 과세표준증명 또는 부가가치세 면세사업자수입금액 증명
- 통합위임장 (공동대표 사업체의 경우)
- 긴급고용안정지원금 등 반납 확인서
- 사회적기업인증서 또는 협동조합 설립 신고확인증 등
- 폐업사실 증명원 (21년 12월 15일 이후 법인전환)
- 법인등기사항전부증명 (21년 12월 15일 이후 법인전환)
- 중소기업확인서
- 영업사실증명서류 1
- 영업사실증명서류 2
위의 서류가 필요합니다. 특히 중요증빙서류는 홈택스에서 준비하시면 좋습니다.
아래를 참고하세요.
특히 매출등의 자료는 국세청 자료만 인정이 되니 기타 증빙자료 첨부시 신중히 하시면 되겠습니다.
✅ 신청자 자격 조회>> |
✅ 신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
728x90